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NOTIFICATION

NOTIFICATION

게시판 상세
SUBJECT [공지] 배송 및 A/S 관련
WRITER 대표 관리자 (ip:)
  • DATE 2017-03-06
  • 추천 추천하기
  • VEIW 522
POINT 0점

배송

 

공장제 제품이 아닌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지는 제품이다 보니 제작기간 소요됨으로 제작부터 배송까지 5~7(공휴일 제외)입니다.

5만원이상 주문시 무료배송되며, 미만시에는 3천원입니다.

A/S 시에도 일반 제품이 소요되는 시간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교환

 

투델로의 모든 주얼리 제품은 오더메이드 생산(주문자 사이즈에 맞추어 제작되는 상품)으로 특이사항을 제외 하고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고객의 사이즈 선택오류로 인한 사이즈 조절은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교환이나 제품 하자로 인한 반품시에는 투델로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교환, 반품 의사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이즈 선택오류로 인한 배송비, A/S로 인해 발생하는 배송비인 왕복 택배비(6천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 물건의 하자로 인한 교환이나 반품은 투델로에서 모두 부담하여 처리하겠습니다.

 

 

특이사항이라 함은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입니다.

 

A/S

 

구매 후 1달 안에 발생하는 제품의 손상에 대해서는 제작과정에서 외관상에 보이지 않는 주얼리 내부의 문제로 판단하여 무상 A/S 처리하며,

이후에 발생하는 제품손상에 대한 A/S 비용은 발생합니다. (부품교체, 도금, 끊어짐 등)

제품에 따라 수선시간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A/S 절차

- 매장방문이나 사이트 Q&A 게시판, 유선전화를 통해서 A/S를 요청합니다.

- 한남동사무실로 손상제품과 함께 요청사항을 메모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 수선비와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실버제품 보관법

 

실버 재료의 특성상 화장품, 향수에 든 유황성분으로 인해서 변색이 되기 마련입니다. 따라서 올바른 보관이 중요합니다.

장기간 사용하지 않는 실버제품은 물로 깨끗이 씻은 후, 공기의 접촉이 닿지 않게 잘 밀봉하여 보관하시면 변색을 방지 할수 있습니다.

변색이 진행된 제품에 대해서는 광약이나 치약을 깨끗한 천에 묻혀 부드럽게 문질러 주시면 원래의 색으로 돌아 옵니다.

도금된 제품에 대해서는 보관시 건조한 상태로 보관해주시면 도금이 벗겨지는 것을 방지 하실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